[텍스터 376번째 책이야기]

<속에 어가 다(뇌영산)> - 김승환 저


◆ 서평단 모집기간 : 2011년 1월 7일 금요일 ~ 2011년 1월 13일 목요일
◆ 모집인원 : 15명
◆ 서평단 발표일 : 2011년 1월 14일 금요일 (텍스터 홈페이지 -> 서평마을 -> 서평단 공지사항 참조)
◆ 서평작성마감일 : 2011년 1월 30일 일요일 (책수령후 평균 2주 이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뇌속에 영어가 산다 / 김승환 저

지금까지의 영어 학습법은 모두 잊어도 좋다
전문번역가 김샘의 영어 뇌 혁명!

영어를 잘 할 수는 왕도(王道)란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정도(正道)가 있을 뿐이다. 그리고 그 정도는 아주 간단하다. 뇌의 과학적인 원리를 현명하게 적용하여 일정한 기간 동안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집중적으로 반복하는 것이야말로 영어의 정도이다. 수학이나 과학과 달리 영어는 두뇌가 특별히 수하거나 창의력이 대단하지 않아도 정도를 걸으면 누구나 잘할 수 있다. 그러니 엄밀히 말해, 수학영재나 과학영재는 있어도 영어영재는 없는 셈이다.
나는 지극히 보편타당한 뇌 학습 이론을 영어와 접목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고 누가 해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학습법을 정립하여 보급해야 한다. 그래야만 더 이상 원어민 교사를 수입하는 데 혈세를 낭비하지 않을 것이고, 사교육비에 부모들의 허리가 휘지 않을 것이며, 검증되지 않은 가짜 민간요법 광풍에 전 국민이 말려들지 않을 것이다.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결국, 영어를 뇌에 익숙하게 만드는 과정에 불과하다. 우리는 영어학습의 중심에 뇌가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우리의 두뇌에 각인해야 한다. 이 책은 바로 이러한 화두에서 출발한 다. 그리고 이 화두를 잘만 이해하고 풀어내면 누구나 영어의 족쇄를 풀고 영어를 다스릴 수 있다.


◆ 참가방법
1.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십시오.
2.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뇌속에 영어가 산다(뇌영산)" 서평단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스크랩(복사, 카피)해서 꼭 올려주세요.
4. 자세한 사항은 텍스터 서평단 선정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texter.co.kr메일로 주시거나 텍스터 고객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그거아녀
: